[CNC SCHOOL]신현수 ‘위기의 X’ 출연확정, 권상우X이이경과 호흡[공식]

2022-06-22
조회수 16

배우 신현수가 ‘위기의 X’에 출연을 확정했다.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은 6월 22일 “신현수가 웨이브 오리지널 ‘위기의 X’(극본 곽경윤/연출 김정훈)에 ‘앤디정’으로 출연한다. 유쾌한 매력을 선보일 신현수에게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위기의 X’는 주식폭락, 집값폭등, 권고사직 N단 콤보를 맞고 삶의 하락장에 빠진 ‘a저씨(권상우 분)’가 인생 떡상까지 버티는 현실 대격변 코미디다. ‘해적2: 도깨비 깃발’, ‘탐정: 더 비기닝’, ‘쩨쩨한 로맨스’ 등을 통해 위트가 돋보이는 연출을 선보인 김정훈 감독과 드라마 ‘연애혁명’, ‘빅 포레스트’, ‘SNL 코리아’ 시리즈로 센세이션을 일으킨 곽경윤 작가가 의기투합해 공감의 차원이 다른 현실밀착형 코미디를 완성한다.

그 가운데 신현수는 자동차 디테일링 스타트업 ‘루시도’의 사장 ‘앤디정’으로 분한다. 그는 자신에 대한 과도한 확신을 가진 나르시스트로, 재기를 꿈꾸는 a저씨와 함께 성공을 위해 나아간다. 그뿐만 아니라 앤디정은 ‘루시도’의 영업 이사 우진(이이경 분)과는 오랜 친구이자 앙숙으로 저세상 텐션의 트러블 케미를 선보이며 극에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신현수는 그동안 JTBC ‘청춘시대’, KBS 2TV ‘황금빛 내 인생’, JTBC ‘으라차차 와이키키 2’ 등에 출연하며 매 작품마다 뛰어난 캐릭터 소화력을 선보였다. 특히 MBN ‘보쌈-운명을 훔치다’에서 다사다난한 인물의 내면을 밀도 높은 감정연기로 그려내며 대중들에게 깊은 여운을 남기기도. 이에 신현수가 ‘위기의 X’에서는 또 어떤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신현수를 비롯해 권상우, 임세미, 성동일, 이이경, 박진주, 류연석 등이 출연하는 웨이브 오리지널 ‘위기의 X’는 오는 9월 공개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