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A AGENCY]한지효X도영 '나를 사랑하지 않는 X에게' 티저 예고 공개

2022-06-24
조회수 44

티빙 오리지널 '나를 사랑하지 않는 X에게'(연출 고재홍, 극본 고재홍·왕혜지)가 티저 예고를 공개했다.

유통기한 주의 로맨스 '나를 사랑하지 않는 X에게'는 자존감 0, 자기애 0인 대학생 작사가 지망생 서희수가 누구라도 한 달간 자신을 사랑하게 만드는 신비한 작사 노트를 발견한 뒤 남사친 정시호를 비롯한 여러 남자들과 얽히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다.

23일 공개된 티저는 사랑을 이루어주는 작사 노트를 둘러싼 캠퍼스 로맨스로 찾아올 것을 예고했다. 티저는 불타오르는 사랑을 꿈꾸는 서희수(한지효)의 모습으로 시작한다. ‘무슨 고백이야 되지도 않을 거’라며 좋아하는 사람에게 고백은 꿈도 꾸지 못하던 희수는 어느 날 특별한 작사 노트와 마주하게 된다. 그러던 어느 날, 희수의 이름도 기억하지 못하던 선배 김강욱(손현우)은 희수의 노랫말대로 희수에게 사랑을 고백한다. 그리고 강욱과의 연애로 하늘을 날아갈 듯이 기뻐하는 희수와 희수를 걱정하는 시호(도영)는 서로 대비되는 모습을 보인다.

노트의 힘을 깨닫고 놀라는 것도 잠시, 어느새 노트에 노랫말을 적어 사랑을 시작하는 희수는 과연 앞으로 어떤 사랑을 하게 될지, 노트의 비밀을 알게 된 시호는 어떤 선택을 하게 될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쓰는 대로 이루어지지만 사랑의 유통기한은 단 한 달뿐. 예측불가 스토리와 통통 튀는 캐릭터는 벌써부터 오는 7월을 기대케 한다.

'나를 사랑하지 않는 X에게'의 제작을 맡은 CJ ENM의 박상혁 CP는 ‘이 작품은 설렘과 판타지가 섞인 매력적인 캠퍼스 로맨스물인 만큼 배우들의 완벽한 케미를 기대하셔도 좋다’고 작품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내며 앞으로 다가올 본편에 대한 기대를 당부하기도 했다.

20대 청춘들의 사랑과 성장 스토리로 찾아올 티빙 오리지널 '나를 사랑하지 않는 X에게'는 한지효, 도영, 권아름, 방재민, 손현우, 김지훈 등이 함께해 올 여름 대체불가 설렘으로 이용자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티빙 오리지널 '나를 사랑하지 않는 X에게'는 오는 7월 14일 목요일 오직 티빙에서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