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A AGENCY]'홍천기' 안효섭X김유정 '베스트커플상' 수상 [2021 SBS 연기대상]

2022-01-04
조회수 25

배우 안효섭과 김유정이 '2021 SBS 연기대상'에서 베스트커플상을 수상했다.

안효섭과 김유정은 31일 오후 생방송으로 진행된 '2021 SBS 연기대상'에서 베스트커플상을 받았다. 안효섭과 김유정은 지난 10월 종영한 드라마 '홍천기'에서 남녀 주인공으로 호흡을 맞췄다.

안효섭은 "살면서 베커상(베스트 커플상)을 언제 받아 보겠나"라며 "소중한 상 주신 SBS 관계자 여러분 감사하다"고 말했다.

안효섭은 이어 "사실 이 상을 받을 수 있었던 이유는 (김)유정 씨 덕분이라고 생각한다"며 "촬영 초창기 때 감독님과 작가님, 유정 씨 저랑 같이 밥 먹으면서 한 얘기가 있다. 유정 씨가 합류함으로써 보물, 보석이 들어왔다는 말을 했는데, 같이 촬영하다 보니까 정말 그 말이 무슨 말인지 알겠더라. 나보다 동생이지만 훨씬 배울 게 많은 선배님이다. 다정다감하게 다가와줘서 잘 마칠 수 있었다"며 김유정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김유정은 안효섭을 향해 "(베스트커플 상을 받아서) 깜짝 놀랐다. 오랜만에 봐서 너무 반갑고, 상을 함께 나누게 돼서 너무 좋았다"며 "앞으로 좋은 날이 계속되길 기도하겠다"고 말했다. 김유정은 또한 "스태프의 노고가 빛날 수 있께 '홍천기'를 사랑해주신 시청자 여러분께 감사하다"고 전했다.